수습기간 3개월 현재 2개월째..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6|조회수167 목록 댓글 6

취업했는데 3개월 지켜보고 계약 연장할지 지켜보겠다네요 허허..

 

그래서 3-40분 일찍 가서 사람들하고 웃으면서 커피도 마시고 일 이야기도 나누고 참 ㅠㅠ 아주 미친듯이 성실하게 일하고 있죠..

 

일 빨리 끝내서 좋은 이미지 심어주고 있죠

 

아 지치고 서글프네요

 

3개월 계약하고 또 9개월 계약한다네요

 

참.. 에휴 먹고 살기 힘드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없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퇴직금 안줄려고 3개월계약,9개월계약 하는거 아닌가요? 참~못땠다ㅠ
    제가 다니던데는 10~11개월쯤되면 말로 사람 힘들게해서 스스로 나가게한다는 말듣고 7개월 다니고 때리치웠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면접 봤을 때나 계약서 작성 전에 그런 얘기 없었나요?
    전 3개월 계약서 먼저 쓰고 후에는 별이상 없음 정규직으로 다시 계약서 쓴다고 하길래 그런가 보다 했는데, 3개월 마지막 전 날 계약 종료 됐다고 수고했다고 하더라고요..
    사무실과 물류 이사하는 동안 정리하고 열악한 환경에서 개고생 했는데 어이가 없어서..
    일찍 출근하고 일하는 동안 열심히 했는데..
    뭐가 맘에 안 든 게 있어서 그랬겠지만..
    경력이 많아도 최저시급 받고 했는데 가차 없이 버려버리는 거 같고, 이런 건 첨 겪어서 너무 우울했어요.
    이제는 일 안 하려고요..
    지쳤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제 느낌에 저도 님처럼 버려질거같아요. 저도 일찍 가서 열심히 하는데 느낌이 너무 안 좋아요 처음부터 연장할 생각이 없었던 거에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홧팅! 근데 너무 애쓰지도 마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