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 35~오겄지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6|조회수586 목록 댓글 15

고점에 물려서리 37까지갔을땐
분명
수익이였는데말이죠ㅋㅋ
수익이 사라지고 거의다왔는데
또 떨어지네요
앱장..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노노
    신발
    올라야돼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지금사두되나요? 아님좀더떨어진담에사야하나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주린인데 삼전은 장투하면 2배가까이 오를 거 같은데요 저는 삼전 7주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연말까지 무조건 킵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네 이번에는 길게 보려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