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 35~오겄지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6|조회수586 목록 댓글 1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고점에 물려서리 37까지갔을땐분명수익이였는데말이죠ㅋㅋ수익이 사라지고 거의다왔는데또 떨어지네요앱장..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노노신발올라야돼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지금사두되나요? 아님좀더떨어진담에사야하나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주린인데 삼전은 장투하면 2배가까이 오를 거 같은데요 저는 삼전 7주있어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연말까지 무조건 킵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네 이번에는 길게 보려구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