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가 더 좋은건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20억이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저도 후자에요 15억이랑 18억짜리있어요 18억을 반전세줘서 월세받거든요. 두개팔면 반포아파트살수있는데... 그럼 아파트가격이 더더더 많이뛰겠죠? 근데 노후대비라서 그냥 월세받으며 살려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20억이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20억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우린 후자..(14+7)근데 7억 아파트가 재건축되면 20억 갈꺼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