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억 아파트 vs 14억+6억 아파트 중?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6|조회수196 목록 댓글 16

뭐가 더 좋은건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20억이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저도 후자에요 15억이랑 18억짜리있어요 18억을 반전세줘서 월세받거든요. 두개팔면 반포아파트살수있는데... 그럼 아파트가격이 더더더 많이뛰겠죠? 근데 노후대비라서 그냥 월세받으며 살려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20억이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20억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우린 후자..(14+7)근데 7억 아파트가 재건축되면 20억 갈꺼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