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이 뭔가 자기 원하는대로 안풀리거나 그러면
그 화풀이를 팀장 있는 단톡방에 다 쏟아부어요
팀장한테 불만 있어도 단톡방
같은 동료한테 불만 있어도 단톡방
업무적인거 보고 하는건 상관없는데
그런 분풀이까지 다 단톡방에 써대는데
이거 어떻게 해결해야 하나요?
너무 짜증나서 화가 치밀어 오를 지경
지가 하는건 다 잘했다고 우쭈쭈 해줘야 하는지
뭐가 저리 불만이 많은지 모르겠어요
그리 맘대로 하고 싶으면 회사를 차리던가
왜 남들한테 피해를 주는건지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