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직원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6|조회수153 목록 댓글 3

본인이 뭔가 자기 원하는대로 안풀리거나 그러면
그 화풀이를 팀장 있는 단톡방에 다 쏟아부어요

팀장한테 불만 있어도 단톡방
같은 동료한테 불만 있어도 단톡방

업무적인거 보고 하는건 상관없는데
그런 분풀이까지 다 단톡방에 써대는데
이거 어떻게 해결해야 하나요?
너무 짜증나서 화가 치밀어 오를 지경
지가 하는건 다 잘했다고 우쭈쭈 해줘야 하는지
뭐가 저리 불만이 많은지 모르겠어요
그리 맘대로 하고 싶으면 회사를 차리던가
왜 남들한테 피해를 주는건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업무용 단톡으로만 사용하라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개인톡 보내라고 그럴때마다 말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덜컸내요 ㅉ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