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표함 열지 말라고 시위하는 사람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6|조회수241 목록 댓글 1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원하는게 뭐예요? 대체 어느세력인거예요? 다시선거 하겠다는거요.그래서 원하는게 뭐예요? 제가 너무 무식하먼 죄송하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일베 쓰레기들이죠 성조기 두르고 막아서 그 일베ㄴ때매 결국 국대가 그냥 출국했어요 자기 칼도없이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강력히 처벌해야해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길게 가면 그걸로 돈을 버는 유투버들이 있으니까요 그걸로 방송하고 그걸로 후원받고 수입이 솔솔하니까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이제 극우또라이들만 남았음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강제로 잡아가지 못하나요 어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