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표함 열지 말라고 시위하는 사람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6|조회수242 목록 댓글 15

원하는게 뭐예요?

 대체 어느세력인거예요?

 

다시선거 하겠다는거요.

그래서 원하는게 뭐예요?

 

제가 너무 무식하먼 죄송하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일베 쓰레기들이죠 성조기 두르고 막아서 그 일베ㄴ때매 결국 국대가 그냥 출국했어요 자기 칼도없이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강력히 처벌해야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길게 가면 그걸로 돈을 버는 유투버들이 있으니까요 그걸로 방송하고 그걸로 후원받고 수입이 솔솔하니까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이제 극우또라이들만 남았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강제로 잡아가지 못하나요 어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