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청년 계층격차 중.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6|조회수368 목록 댓글 30

언제 한 방송인지 모르겠는데 지금 떠서 봤거든요. 한 청년이 하는말이 우울증.자살은 가난해서 죽는거라는말이 너무 가슴아프네요.ㅜㅜ
슬프지만 참 맞는말 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당연한 얘기 아닌가요? 타고난 금수저 아닌 이상 노력해야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제가 일하는집은 몇백억 부자인데 아들이 우울증약을 한움큼씩 먹어요 부모는 전문직에 돈이 넘쳐나도 우울증은 돈으로 안되더라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맞는말이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가난 이란건 자기 기준에서 위로만 쳐다볼때 느껴지는게 아닐까요 100억 부자도 1조클럽 사람들을 만나게 되면 우울해지고 내가 가난하다 생각이 들테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솔직히 내 기준에 저건 완전 핑계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