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동은 정상인데 찬바람이 안나오네요.
청소전에 찬바람 나오는지 확인하고 분해했거든요.
벽걸이 스텐드 2대 다 작동되고 찬바람 안나오면 실외기나 가스 문제일까요?
작년까지 8년 동안 문제없이 사용했는데 분해 청소하고 작동이 안되니 짜증나네요 ㅠㅠ
분해전에 찬바람 나온것 확인하고
조립하고 작동하는것 확인할때
찬바람 확인은 제가 못한것 같고
송풍만 확인한 것 같네요 ㅠ
고객센터 센터는 끝나고 짜증 만땅이네요..ㅠ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저희 집 작년에 켤때 미리 엘지 기사님 오셔서 점검하고 7월에 켰는데 찬 바람 안나와서 기사님 다시 불렷더니 냉매가 없고 실외기에 뭐가 고장났다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그래서 얼마 들어 수리하셨나요?
저희도 지금 작동은 되는데 아주 차진 않은거 같아서 불러야 될거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원래 10만원대 후반이었는데
미리 점검까지
받았다고 10만원대 초반인지 (무료인지,,확실하지 않아요
기억 가물가물) 해줬던거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글쿤요 감사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파워냉방으로 돌려보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