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흔히 말하는 주린이 2개월차입니다~~
6월초에 젠슨황 이슈로 엘지전자 5주를 최고점 45에 샀드랬죠.ㅠ
이제 저 층은 올 수 없을거라는걸.. 알겠어요..
지금 고민은. .
엘지를 물타기해서 파냐.
그돈으로 삼전을 살것이냐 ..
님들이라면 어떤 선택을 하실지 .
궁금합니다~~
악플은 사양하고 싶어요.ㅜ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저라면 물타기 없이 지금 lg전자 미련 없이 팔고 그돈까지 합쳐서 원하는 주식 사기.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당장 물타기 안하는게
물타기해도 평단가 많이 안떨어져요
하반기 로봇테마갈때 같이 갑니다 그때까지 버티는게
그돈으로 다른거 사서 수익내세요 물타기해서 돈 묵히는거보다 나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돈이 급한게 아니시라면...
물타기해서 평단 낮춰놓고 한주씩 파시든가
아니면 그냥 들고 계셔요~~
제가 LG 5주면 걱정도 없겠네용^^;;
저도 많이 물려 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물타기 하시고 기다리셔도 될 듯 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물타기 하지말고 다른계좌로 다시 매집해요 엘전도 로봇관련주인데 장투종목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