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고수님들~조언좀 부탁드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6|조회수470 목록 댓글 23

저는 흔히 말하는 주린이  2개월차입니다~~

6월초에 젠슨황 이슈로 엘지전자 5주를 최고점 45에 샀드랬죠.ㅠ 

이제 저 층은 올 수 없을거라는걸.. 알겠어요..

지금 고민은. .

엘지를 물타기해서 파냐. 

그돈으로 삼전을 살것이냐 ..

님들이라면 어떤 선택을 하실지 .

궁금합니다~~

악플은 사양하고 싶어요.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저라면 물타기 없이 지금 lg전자 미련 없이 팔고 그돈까지 합쳐서 원하는 주식 사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당장 물타기 안하는게
    물타기해도 평단가 많이 안떨어져요
    하반기 로봇테마갈때 같이 갑니다 그때까지 버티는게
    그돈으로 다른거 사서 수익내세요 물타기해서 돈 묵히는거보다 나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돈이 급한게 아니시라면...
    물타기해서 평단 낮춰놓고 한주씩 파시든가
    아니면 그냥 들고 계셔요~~

    제가 LG 5주면 걱정도 없겠네용^^;;
    저도 많이 물려 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물타기 하시고 기다리셔도 될 듯 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물타기 하지말고 다른계좌로 다시 매집해요 엘전도 로봇관련주인데 장투종목이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