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은영박사도 60대인데 긴 머리가 잘 어울리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6|조회수392 목록 댓글 26

보통 그 나이에 머리가 길면 보기싫거든요.
사람이 좀 없어 보이기도 하고 싸 보이기도? 할때있거든요
오은영이 잘 꾸미기도 하지만 어쨌든 긴머리가 어색함없이 잘 어울리는게 신기하네요. 찾아보니 60대 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솔직히 나아들어 하는 긴머리 답답해보여요
    짧은 단발이 그나마 시원해보임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스타일 좀바꿈 안될까?
    난 별로던데 ~~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이상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안어울리긴한데 그렇다고 어떤헤어가 어울렸을까 생각하면 그것도 답이 바로안나옴.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안어울림

    세련된 단발로 했음 좋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