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정집근처 빵집에서 고마움으로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6|조회수390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소금빵3개를 주셨어요친정엄마가 주차자리를좀도와주셨거든요빵을 얼만큼 팔아드려야 할까요 받고 그냥있기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소금빵 3개에 뭘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3박스도 아니고 3개에 무슨.동네 빵집도 그냥 서비스로 한두개씩 끼워주는데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2222 3개 1만원도 안하는걸ㅠ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그냥받아요.반드시 한개받으면 한개 돌려주고그러는것도 참 정없어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주차비절약이 더 클것같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