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정집근처 빵집에서 고마움으로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6|조회수391 목록 댓글 14

소금빵3개를 주셨어요

친정엄마가 주차자리를좀도와주셨거든요

빵을 얼만큼 팔아드려야 할까요 받고 

그냥있기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소금빵 3개에 뭘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3박스도 아니고 3개에 무슨.
    동네 빵집도 그냥 서비스로 한두개씩 끼워주는데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2222 3개 1만원도 안하는걸ㅠ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그냥받아요.
    반드시 한개받으면 한개 돌려주고
    그러는것도
    참 정없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주차비절약이 더 클것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