뱃살만 찌네요 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6|조회수415 목록 댓글 15

50키로가 안되요.
살이 좀 찌면 힘이 나는데
문제는 배만 쪄요.
골고루 쪄서 54쯤 되면 좋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164에 50넘으면 니 자식 죽어~그 키 그 무게에 뱃살이 있을수가없거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일단 배가 찌고 다른데 찝니다 참고 더먹어요~뱃살은 난중빼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그래서 지흡 많이들 하더라구요 주변에서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저는 허벅지 살이 안빠져요.
    소식하고 운동해도 안되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완경 되면 그렇다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