뱃살만 찌네요 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6|조회수415 목록 댓글 1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50키로가 안되요.살이 좀 찌면 힘이 나는데문제는 배만 쪄요.골고루 쪄서 54쯤 되면 좋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164에 50넘으면 니 자식 죽어~그 키 그 무게에 뱃살이 있을수가없거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일단 배가 찌고 다른데 찝니다 참고 더먹어요~뱃살은 난중빼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그래서 지흡 많이들 하더라구요 주변에서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저는 허벅지 살이 안빠져요. 소식하고 운동해도 안되네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완경 되면 그렇다는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