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노래방은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6|조회수157 목록 댓글 7

젊은사람들만가는건가요?
친정부모님과 가고싶은데 나이든 사람이 가면 좀그런지 궁금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저 혼자 자주 가는데요
    가보면 부모님 연세분들도 오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상관없어요.
    누구나 갈 수 있는곳이에요.
    일반노래방 가면 넓고
    좋긴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ㅎㅎㅎㅎ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저도 가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조금 좁고 답답하긴 하던데 어머님 모시고 갈꺼면 좀 넓은 일반 노래방 가시는게 좋을듯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