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노래방은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6|조회수157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젊은사람들만가는건가요?친정부모님과 가고싶은데 나이든 사람이 가면 좀그런지 궁금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저 혼자 자주 가는데요 가보면 부모님 연세분들도 오세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상관없어요.누구나 갈 수 있는곳이에요.일반노래방 가면 넓고좋긴해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ㅎㅎㅎㅎ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저도 가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조금 좁고 답답하긴 하던데 어머님 모시고 갈꺼면 좀 넓은 일반 노래방 가시는게 좋을듯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