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한지 두 달이 안됐어요.
근데 이렇게 됐는데 정상일까요?
등받이, 좌방석 봐주세요.
첫번째 좌방석이 항상 저런상태에요. 등받이도…
다른건 복원돼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천연가죽이라 그런거 아닌가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위에 사진은 빵빵한데 아래사진은 덜빵빵하면서 주름이 많이 가긴하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이번에 소파 사면서 느낀점은 자코ㅁ보단 다우ㄴ 이 더 좋다 였음;;
백화점과 온라인 물건은 교묘하게 다르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다우닝은 온라인용이라도 매장에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다우닝도 보고 고민하다 산건데 후회되네요.
다우닝 살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