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딩이가 자꾸 에너지드링크 마셔요ㅜ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6|조회수521 목록 댓글 32

공부한답시고요ㅜㅜ
이거 카페인이고 안좋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애가 시러하고 어쩌다 가끔 마시는데 내가 종이컵에 한컵만 먹고 버리라그래요 우리애는 말 들어요 본인도 심장이 뛰는거 아니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저희애도 엄청 마셨어요. 고2때부터..너무 마시니 나중에 효과도없더라구요. 그 미미미누가 광고하는 에너시슬 그것도 효과괜찮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고카페인이라 안좋다고 마시지 말래도 마시고 공부하고 새벽 축구 보고 하더니.. 2학기 2차고사 때 딴에는 정신 바짝 차린다고 시험 직전에 마셨다가 심장 두근거리고 손 떨리고 컨디션 더 망가져서 수학 망치고 안마시네요.
    그렇게 말을 해도 안듣더니 아침 조금 먹어서 거의 공복에 그걸 먹고 고생하고 등급은 떨어지는 걸 보고서야 안마셔요.
    여기 고3 행님의 경험담을 들려주세요. ㅎㅎ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몬스터 먹나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그거 중독이고 몸에 안좋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