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력도 안좋아지고 경수 안경점 가보고싶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6|조회수294 목록 댓글 10

얼마나 잘생겼길래 여자들이 난리였을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매일 그앞을 지나는데 한번도 못봤어요~ 저도 경수님얼굴한번 보고싶네요 ㅎㅎ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나도 눈이 안좋은거 같은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우리 옆동네 안경점..방송 나오는 내내
    한동안 숨어지냈다고.. ㅋ
    그쪽 동네서는 입소문 좋아요
    친절 실력 있다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굳이 거기까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가까우면 어차피 안경할거 가보겠음 ㅎㅎ 전 멀어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