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론부터 말씀 드리면 상대과실 100프로에요
주행중 옆차가 갑자기 차선 넘어서
사이드미러 완전 박살났어요
큰사고는 아니지만 너무 놀라서
입맛도 없고 오후되니 목디스크도
심해지는거 같구요
오히려 나한테 박은거 아니냐고 덮어씌워놓고
사과 한마디 못들은게 괘씸하고 억울하기도 하고
그러네요ㅠ
대인 접수해서 한의원 다녀오긴했어요
평온한 일상에 여기저기 전화 받고
문자 확인하느라 정신없이 보냈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잘보세요 저도 그담날까지 100프로라고했는데 재판두번하고 10프로 받았어요 님보다도 더 억울했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저희도 100대0 요 서행중에 옆 차선에서 빠른속도로 박아서 문짝갈았어요 백프로라도 문짝교환 사고차되서 중고차값 떨어지더라고요 넘 화나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저도 초기나온보험사직원 100대0이랬는데 나중보니 20프로 과실이래서 지금 소송중이예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민사하시는거에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보험사끼리 한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