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싱어 왕중왕전 이승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6|조회수468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하나도 안똑같아서 놀람 ㅋㅋ 차라리 되돌리다가 훨씬 이승기 같았는데 아쉽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푸하하하대박웃겨요저도느낌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저는정인꺼는못듣고이승기편만 봤는데..들으면서 모지?갸우뚱하던찰나 님글봤어요ㅎㅎ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ㅎㅎ좀 웃픈상황이네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잘보다가 안듣고있었어요 넘 안똑같아서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