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싱어 왕중왕전 이승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6|조회수469 목록 댓글 4

하나도 안똑같아서 놀람 ㅋㅋ 차라리 되돌리다가 훨씬 이승기 같았는데 아쉽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푸하하하대박웃겨요
    저도느낌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저는
    정인꺼는못듣고
    이승기편만 봤는데..
    들으면서 모지?갸우뚱하던
    찰나 님글봤어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ㅎㅎ
    좀 웃픈상황이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잘보다가 안듣고있었어요
    넘 안똑같아서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