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잣말...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6|조회수303 목록 댓글 10

저는 정신적으로 정말로 힘든일이 생기면 누군가가 안아줬으면 좋겠어요. 전에는 몰랐는데 안아주면 큰위안이 되더라구요...

지금 너무너무 힘든일이 있는데 안아달라고 할사람이 없어요... 아무나 붙잡고 안아서 토닥토닥해달라고도 할수 없고...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강아지라도 키워보세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이건 좋지 못해요 ㅡㅡ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애들 없어요? 저는 딸들이라 그런지 가끔 안아 달라고 하면 안아주던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내가 안아주세요 토닥토닥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