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정신적으로 정말로 힘든일이 생기면 누군가가 안아줬으면 좋겠어요. 전에는 몰랐는데 안아주면 큰위안이 되더라구요...
지금 너무너무 힘든일이 있는데 안아달라고 할사람이 없어요... 아무나 붙잡고 안아서 토닥토닥해달라고도 할수 없고...ㅜㅜ
다음검색
저는 정신적으로 정말로 힘든일이 생기면 누군가가 안아줬으면 좋겠어요. 전에는 몰랐는데 안아주면 큰위안이 되더라구요...
지금 너무너무 힘든일이 있는데 안아달라고 할사람이 없어요... 아무나 붙잡고 안아서 토닥토닥해달라고도 할수 없고...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