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나는 너가 0순위야
너가 힘들지 않았으면 좋겠어...
넘 감동이었어요ㅜ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부담스러울건 뭐있나...
무슨 액션을 취한것도 아닌데.
나를 진심 많이 생각하나보네. 그런가보다 함 돠는거 아님????
좋아해줘도 난리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T와 F의 차이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맞아요
이말 내인생에서 가족 말고
주변인들 중에 가장 아끼는 사람
원글님 주변에 이런분 있는게
얼마나 행복인가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0순위의 의미는 만사제치고 희생해야된다는 의미인데 님도 그렇게해달라는거임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2222 세상에 공짜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