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친언니가..힘든 나에게 얘기해주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6|조회수764 목록 댓글 25

**아 나는 너가 0순위야
너가 힘들지 않았으면 좋겠어...
넘 감동이었어요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부담스러울건 뭐있나...
    무슨 액션을 취한것도 아닌데.
    나를 진심 많이 생각하나보네. 그런가보다 함 돠는거 아님????
    좋아해줘도 난리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T와 F의 차이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맞아요
    이말 내인생에서 가족 말고
    주변인들 중에 가장 아끼는 사람
    원글님 주변에 이런분 있는게
    얼마나 행복인가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0순위의 의미는 만사제치고 희생해야된다는 의미인데 님도 그렇게해달라는거임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2222 세상에 공짜없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