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가니 일반과 특목고 차이가 확연한가봐요 ㅜㅜ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6|조회수488 목록 댓글 14

아이가 연대다니는데 자사고 외고 비율이 높나봐요.

수업 중 하나가 영어로 발표하는거였나봐요.
애들 발음 수준이 아주 원어민이래요

교양과목도 서로 의견 제시하는 발표하는데 애들 수준이 ㄷㄷㄷㄷ

나같은 애가 어떻게 여기 왔는지 모르겠다고ㅎㅎ

일반고에서 나름 전교권이었어도 여기서 갈리네요 ㅎㅎ ㅠ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일반고 전교권 애들 얼마나 성실하겠어요. 제가 다 다행이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잘 따라갈겁니다, 저희는 전체수업이 영어고 특목고애들이 대부분이라 첨엔 일반고애들 힘들어한다는 아이가 있다하던데 또 그 끈기로 열심히 하니 2학년부터는 따라가는거 같더라구요, 믿어주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아무래도 고등때 받은 수업 난이도가잇으니.다르죠. 개인차로 극복하는 경우도 잇을것이고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우리애도 처음엔 걱정하더니 지금은 잘어울리고 영어도 배우고 좋다던대요.수업이 영어로만 수업하는 과임.대부분 외국살다 온애들이래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영어를 잘 하기도 하지만 그런 외고, 국제고 수업 자체가 발표 토론, 보고서 제출 등 탐구 발표 수업이 많아서 그런쪽으로 완전 특화된 아이들이에요. 앉아서 선생님 말씀 듣고 수업만 듣던 애들이 아니라서 대학 수업에 적응을 잘하지요. 근데 일반고 애들도 그런 능력이 없는게 아니라 그런 수업을 안해봐서 지금 못하는거지 익숙해지면 잘하게 될겁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