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로 이사왔어요.밤에 9시넘어 나가면 현관 비번 누르는 곳에 바퀴가 있어요 날아다니는것도 봤구요.ㅜㅜ
25년된아파트인데 안에는 리모델링 되어서 좋거든요. 밤에 밖에 바퀴기어다니는거 보면 밖에 나가는것도 무서워요 ㅜㅜ
일층은 진짜 많이 들어갈것같은데 문 열어 놓은거보면 신기해요.
우리집도 아니라 관리소나 경비아저씨한테에 말하기도 좀 그래요.ㅜ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ㅠㅠㅠㅠ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그냥 수시로 약을뿌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제가요? ㅠ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아파트에서 정기적으로 소독하는거 외에는 괸리소에서도 해줄수 있는게 없을듯
근처에 산하고 가깝나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큰거면 집에사는 바퀴아닐텐데 일교차가좀 있는 봄 초여름에 많이 나타나요. 가끔 들어오면 기겁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