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단점 좀 얘기해주세요
전 장점은 부부관계 의무처럼 안해도 되는것
단점은 중딩이 아들이 눈치 보는것요 맘 아파요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중딩이아들이 왜 눈치보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왜 눈치보긴.
고등도 대딩도 부부사이 냉랭하면 눈치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원래는 금슬같던 사이였나보네요.
굳이 바뀐게 크지않으면 눈치볼것도없을텐데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아이가 불쌍 ㅠㅠ 아이들 그렇게 성장하면 나중에 아이도 문제 생겨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까탈스런 남편 비위. 입맛 안맞춰줘도 되는 장점요
나 하고싶은대로 맘대로 외출도 가능하고 주말에 여기저기 안끌려 다녀도 되구요
단점은 마음이 백퍼 편하진 않아요.
근데 또 말하고 지내도 백퍼 편하지는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