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수첩 일베에 대해 하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6|조회수225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ㄴ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222 영자랑 두마리 벌레 여기 있잖아요 진짜 죽 ㅇ야할 쓰레 ㄱ들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333333 제발 꺼져주면 좋겠어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44444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55555우리 사회 곳곳에 있죠 .어쩌다 이지경까지 됐는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정말 한심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