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가 사과 알러지가 생겼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6|조회수275 목록 댓글 16

중등인데 저번에 사과 먹고는 뭔가 간지럽고 좀 그렇다 표현이 서툰애라 갑자기 뭐지? 하고 말았어요

오늘 사과 한개 먹고
갑자기 온몸이 간지럽다고.
보니까 벌겋게 뭐가 올라왔어요.
목은 괜찮다해서 비판텐 발라줬는데.
갑자기 왜 이런데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중3둘째딸 사과 복숭아 자두 수박 다 못먹고 까먹는 귤 바나나 포도 이런거 먹어요
    체리를 못먹어 아쉬워해요 🍒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저희딸도 대딩때 사과 알러지 있다고 해서 깜놀햏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지금 성장기 호르몬이 바뀔때라
    뭐든 뒤집어질때에요
    좀 크면 괜찮아짐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알레르기는 언제든 생길수있어요. 환경적인게 크잖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고1아들도 중딩되더니 갑자기 생김.
    사과. 어제 자두. 체리, 블루베리 등등
    그렇게 잘먹던것들 거의 다 입술 목 간지럽고..
    비염 심하고
    봄철에 난리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