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등인데 저번에 사과 먹고는 뭔가 간지럽고 좀 그렇다 표현이 서툰애라 갑자기 뭐지? 하고 말았어요
오늘 사과 한개 먹고
갑자기 온몸이 간지럽다고.
보니까 벌겋게 뭐가 올라왔어요.
목은 괜찮다해서 비판텐 발라줬는데.
갑자기 왜 이런데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중3둘째딸 사과 복숭아 자두 수박 다 못먹고 까먹는 귤 바나나 포도 이런거 먹어요
체리를 못먹어 아쉬워해요 🍒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저희딸도 대딩때 사과 알러지 있다고 해서 깜놀햏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지금 성장기 호르몬이 바뀔때라
뭐든 뒤집어질때에요
좀 크면 괜찮아짐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알레르기는 언제든 생길수있어요. 환경적인게 크잖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고1아들도 중딩되더니 갑자기 생김.
사과. 어제 자두. 체리, 블루베리 등등
그렇게 잘먹던것들 거의 다 입술 목 간지럽고..
비염 심하고
봄철에 난리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