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린이 궁금한거여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6|조회수296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애시당초 미수발생하지않도록 하려면 (사용-미수발생제한)에 체크해놔야 되는거맞나요?지금 저상태로 두면 자칫미수가 발생할수 있는거 아닌가해서요. 삼성증권앱 쓰고있는데 기본값으로 입력되어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키움은 이렇게 해요 이미지 확대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증권사마다 조금씩다른가봐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그 위에 미수발생 제한 ㅡㅡㅡ 해야하는거 아닌가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그쵸.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