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린이 궁금한거여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6|조회수296 목록 댓글 4

애시당초 미수발생하지않도록 하려면 (사용-미수발생제한)에 체크해놔야 되는거맞나요?
지금 저상태로 두면 자칫미수가 발생할수 있는거 아닌가해서요. 삼성증권앱 쓰고있는데 기본값으로 입력되어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키움은 이렇게 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증권사마다 조금씩다른가봐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그 위에
    미수발생 제한 ㅡㅡㅡ 해야하는거 아닌가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그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