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패밀리링크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6|조회수85 목록 댓글 3

통화하는 것도 사용시간에서 카운트 되나요?
예를 들면 총 사용 가능시간 1시간인데
어플을 50분정도 봤고 통화10분 하면
총 사용량이 되는건지.. 시간설정을 해두는데
자꾸 자기는 다 안썼는데 시간이 된걸로
나온다고 해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어플 켜놓은거 아닌가요? 열품타같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열품타가 뭐에요? 사용어플은 저한테 다 보이는데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열정품은타이머 라고 공부하는 시간 체크하는 어플인데 저희애 깔았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