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화하는 것도 사용시간에서 카운트 되나요?
예를 들면 총 사용 가능시간 1시간인데
어플을 50분정도 봤고 통화10분 하면
총 사용량이 되는건지.. 시간설정을 해두는데
자꾸 자기는 다 안썼는데 시간이 된걸로
나온다고 해서요
다음검색
통화하는 것도 사용시간에서 카운트 되나요?
예를 들면 총 사용 가능시간 1시간인데
어플을 50분정도 봤고 통화10분 하면
총 사용량이 되는건지.. 시간설정을 해두는데
자꾸 자기는 다 안썼는데 시간이 된걸로
나온다고 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