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치는 없다는데 어금니가 왜이리 아플까요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6|조회수218 목록 댓글 10

사진촬영 2번하고  살펴봐도 이상없대요.

씹거나 먹을땐 괜찮은데 가끔 욱신하다가

눌러보면 아프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치료이력있는 치아인가요? 아님 멀쩡한 이인가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턱관절은 아닐까요 저는 이아물다가 이 금가서 뽑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잇몸에 염증있어도 아플때 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혹시 밤에 자면서 이를 갈거나 세게 물거나 잠결에 그럴수 있다고 함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참고마운 님들ㅠ 다음주 치과가는데 확인꼭 할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