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이스x 43프로 수익중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6|조회수429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꼴랑 한주 🤣🤣🤣반토막 나면 물타려했건만 두배되겠네된장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오늘 추가로 샀어요 ㅋㅋ 200달러로 ㅋ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저는 28프로 ㅋㅋ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저도 깜놀 ㅋ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1주 41프로 수익보고 팔았어요.9만원ㅋ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가급적 스윙. 곧 떡락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