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6|조회수225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를까요??마이너스 8퍼인데확신있음 물이라도 타겠구만 미적지근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아뇨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오늘 8시반에 손절하고 원전주로 갈아탔어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뭐 들어가셨어요?? 저도 두빌이랑 타이거코리아원자력 들어갔는데 잘한건가 모르겠어요 하닉에 길들여져서 1~2프로 오르는건 기별도 안가니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두빌로 넣었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