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6|조회수225 목록 댓글 4

오를까요??
마이너스 8퍼인데
확신있음 물이라도
타겠구만 미적지근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아뇨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오늘 8시반에 손절하고 원전주로 갈아탔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뭐 들어가셨어요?? 저도 두빌이랑 타이거코리아원자력 들어갔는데 잘한건가 모르겠어요 하닉에 길들여져서 1~2프로 오르는건 기별도 안가니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두빌로 넣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