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이 안좋아 등교가 안되서 문자보냈는데
아무런 말씀이 없으시네요.
고등 담임은 원래 따로 확인이나 문자답장같은거.안하나요?문자만 보내고 결석하면 무단결석 될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문자로 하지말고 나이스 톡같은걸로 해야되던데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네 알겠습니다
오는데 님찍혔나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선생님 바쁠지도 나이스에서 결석계 올리시면되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확인했다 답은 줘요. 필요서류 알려주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문자로 답도 오고 전화로도 왔었어요
혹시나 애가 거짓말하나 확인으로...
그런걸로 속 썩인적은 없는데 반에 그런애들이 많은지 확인전화 오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