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담임은 원래 애들 결석에 따로 연락안하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6|조회수265 목록 댓글 17

몸이 안좋아 등교가 안되서 문자보냈는데

아무런 말씀이 없으시네요.

고등 담임은 원래 따로 확인이나 문자답장같은거.안하나요?문자만 보내고 결석하면 무단결석 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문자로 하지말고 나이스 톡같은걸로 해야되던데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네 알겠습니다
    오는데 님찍혔나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선생님 바쁠지도 나이스에서 결석계 올리시면되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확인했다 답은 줘요. 필요서류 알려주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문자로 답도 오고 전화로도 왔었어요
    혹시나 애가 거짓말하나 확인으로...
    그런걸로 속 썩인적은 없는데 반에 그런애들이 많은지 확인전화 오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