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성화고도 괜찮지 않아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6|조회수417 목록 댓글 23

아는집 아이 공부에 흥미없어서 특성화고 나와서 바로 취업
일 하면서 대학 들어가서(특성화고 특별전형) 중경외시 중 한군데 다닌다네요
일반고 갔으면 꿈도못꿀 대학
그아이 누나는 공부잘해서 일반고 나와서 저 라인대 대학 갔다는데
결론적으로 공부잘한 누나랑 대학 결과는 비슷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저희아들 본인이 원해서 특성화갔어요. 조리쪽이요. 걱정 많이 했는데 생각보다 양아치는 없대요. 근데 애들이 무식하긴 한거같아요. 울아들도 그렇겠지만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지금은 어떤지 모르지만 90년대 후반 상고 전교권은 삼성 반도체 가서 돈 잘벌었어요 어중간한 대학 문과가느니 저루트가 훨 낫다 생각들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옛날은 그랬죠 은행취업도 잘되고..요즘은 그때보다 힘들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8090년대랑 비교하면 안됩니다 요즘은 아예 1명 뽑거나 안뽑죠 입시해보고 그게 낫다 하나요? 대학 요강 보세요 일반고 훨 유리하게 해놨구만 특성화서 완전 전교1등 해야 갈까말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대학 일반과가면 못따라갈듯
    그리고 특성화전형과 몇개없고 전형모집이라도 경쟁치열함
    가서 교과서만 읽어도 1등급이라고 하잖아요 근데 자기주관있는 애가 가야 가능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