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사시는분들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6|조회수582 목록 댓글 1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관리실에 기본적인 개인정보 적어내나요?차종.차번호. 연락처.가족사항 등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왜 관리실과 경비실이 있겠어요 관리비도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내죠 주차등록도 해야하고 집에 문제 있을때 전화도 와요 관리하려면 관리실에서 입주민 정보를 알아야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네 다알아요월세전세인지 진상인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개인정보라 알려지지 않아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내야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