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취해서 알딸딸해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6|조회수228 목록 댓글 4

기부니가 좋다
이래서 사람들이 술마시나봐
맥주 한캔 마셨는데 오랫만이라 그런지 취하네 ㅋ
요즘 스트레스 받아서 길걷다가도 눈물나고 그랬는데 그래두 술이 최고네
요즘 내 마음이 지옥이야
한캔 더 따고 싶다
내일 아침일찍 출근인데 나 미쳤나봐
욕댓글 미리 반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난 취해도 반말은 안나오던데요
    나도 많이마시고 치카치카
    님도적당히~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그만마셔요~~~
    술이 술을 부르는법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222222
    술 말고
    다른거로 푸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일어나세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