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종으로 자궁수술후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239 목록 댓글 1

근종으로 적출한지 2년됐어요
수술후 계속 성욕폭발이라
미치겠어요
남편은 발기부전이라
오래전부터 리스 ㅠ
가슴이 생리전처럼 항상 띵띵해있어요
그래서 그런걸까요
생리안해서 모르겠는데
아직 폐경은 아니라는거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토닥토닥 리스는 힘들죠..
    저두 적출후 나이먹어 그런가 성욕이 생기더니..리스나마찬가지라 참다보니..
    그냥저냥 살게되네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