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종으로 자궁수술후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239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근종으로 적출한지 2년됐어요수술후 계속 성욕폭발이라미치겠어요남편은 발기부전이라오래전부터 리스 ㅠ가슴이 생리전처럼 항상 띵띵해있어요그래서 그런걸까요생리안해서 모르겠는데아직 폐경은 아니라는거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토닥토닥 리스는 힘들죠..저두 적출후 나이먹어 그런가 성욕이 생기더니..리스나마찬가지라 참다보니..그냥저냥 살게되네요.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