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채팅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7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카톡에서 오픈채팅방을 나왔는데도 그 방에 있던사람에게 다시 채팅을 받는 일이 있나요???번호를 알아야 가능한거 아닌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