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저랑 제네시스g80 중에 어떤차가 좀 더 큰가요?
승차감은 비슷하겠죠?
차를 바꿀까 해서 두 차 중에 고민인데 조금이라도 더 넓은 차로 바꾸고 싶거든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뭐가 더 큰데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그랜져는 고급진 소나타 같은 느낌;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그랜져저가 더 커서 안샀어요..매장가서 타보고 g80이랑 비교 견적받았는데 더큰게 맘에걸려 안샀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그래서 뭘 샀는데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제네시스는 고급져요 우리나라도이런차를만드는구나 란 생각이들정도로요
suv도 승치감좋아요
그렌저타다가 제네시스왔는데 괜찬아요 그렌저 뒷자리가더넚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