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경련..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15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참교육 5화 교사처럼 살짝씩 볼경련이 있어요ㅠ신경외과를 가야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네. 그게 젤 확실하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제가 1-2주 그러다 신경과가서 검사햇는데 별이상없엇어요. 체력이 떨어져그런거같앗어요. 의사쌤이 잘먹고일찍자고 운동하래요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