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경련..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151 목록 댓글 2

참교육 5화 교사처럼 살짝씩 볼경련이 있어요ㅠ
신경외과를 가야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네. 그게 젤 확실하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제가 1-2주 그러다 신경과가서 검사햇는데 별이상없엇어요. 체력이 떨어져그런거같앗어요. 의사쌤이 잘먹고일찍자고 운동하래요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