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살 딸이 실비 보험이 없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378 목록 댓글 14

2세대3세대? 하면서 그렇던데

어떻게 가입하는게 좋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5세대라도 들어야죠
    20살아들 얼마전 다쳐서 인대봉합술 받고 병원비 500나왔는데 4세대라 70%나왔지만 이거라도 들어 다행이다 했네요. 보험료 한달 몇천원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어디서 드나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실비가 없음 지금이라도 가입해두세요.
    5세대라는데 없는것보단 아플땐
    덜부담되니깐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