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하닉 주식 팔았는데, 이게 대체 뭐야?"…코스피 불장에 '농특세'도 급증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805 목록 댓글 13

https://naver.me/GprDVww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나는 서울 살아 그딴거 몰라
    아무튼 기본소득 ㅈ 같다
    세금 뜯어 쓸데없는짓
    돈 처 뿌리기
    찢재앙 포퓰리즘 징글징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최근 경남 6개 군의 시범사업 탈락
    ​사실입니다. 최근 정부의 농어촌기본소득 시범사업 추가 공모에 경남의 6개 군(의령, 하동, 산청, 함양, 거창, 합천)이 신청했으나 모두 1차 서류 심사에서 탈락했습니다

    찢재명 짓ㅋㅋ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진짜 내 사랑 하닉 ㅎㅎ 요즘 살맛 나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너무 올라서 이제 떨어지지않을까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수익 얼마나 보셨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