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2 기말고사 기출문제 출력중~~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137 목록 댓글 6

공부못해요ㅠㅠㅠ

중간고사 생각하면 이런것도 뭔 의미있나 싶은데

이거라도 열심히 풀면 좋겠다 싶어서요~

기말은 과목 양도 많은데 어쩜 좋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학교 홈피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와우 좋은 학교네요 울 애는 학교서 열람기간 주고 눈으로만 딸랑 볼수 있다거 사진도 안되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글게요
    이리 학교서 해주는데
    애가문제네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네~~~~오픈되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