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감기 걸리신분 있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126 목록 댓글 11

오뉴월 감기는 개도 안걸린다는데
그제 하루종일 좀 무리하는 일이 있었는데
감기걸렸네요 ㅜㅜ
침삼키면 목아프고 콧물에 기침 가래
겨울에도 감기한번 안걸리고 지났는데
면역력이 떨어진건지.. 독하게 걸렸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고딩이 감기 걸렸는데 약을 먹어도 낫지를 않고 병원을 옮겨봐야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아이들 감기걸림 안되는데.. 저도 아들한테 안옮기려 조심하는데 어떨지 모르겠네요 . 얼릉 낫길 바래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어제 살짝 감기기운 있길래 종합감기약 먹었어요 전 모두콜이 완전 직빵으로 잘 들어서 꼭 챙겨둬요. 병원 다녀오세요.. 아프면 서럽고 힘들더라고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원래 저도 살짝 감기기운있을때 약 바로먹는편인데 이번엔 그냥 빡! 밤새 침삼키면 못아프고 코막히고 못잘정도로 그냥 휘몰아치더라구요. 지금은 좀 나았는데 냄새랑 맛이 안느껴져요 ㅜ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딸램 에어컨땜에 학교서ㅜ미친듯이
    튼다고 너무 춥다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