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외샘이 수업중 아이 많이 꾸짖기도 하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132 목록 댓글 5

과외할때 저는 집에 없었고
큰애가 방에서 자다가
거실에서 과외하다 과외받던
동생이 혼나는 소리에 깼다는데
아마 복습이 부족했던듯
.... 본인이 원해서 하는 과외인데
왜 열심히 안하는지..속상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혼내야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과외 복습 안하면 당연히 혼나야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감정이 섞였는지 봐야할듯
    공부안하면 혼나긴 해야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본인 할 것 안 하면 혼나야죠
    본인이 과외 한다 했는데..ㅜ
    아이도 공부 힘들겠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그분이 열정있는분이네요. 열정없음 혼내지않아요. 시간만 떼울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