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외샘이 수업중 아이 많이 꾸짖기도 하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132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과외할때 저는 집에 없었고큰애가 방에서 자다가거실에서 과외하다 과외받던동생이 혼나는 소리에 깼다는데아마 복습이 부족했던듯.... 본인이 원해서 하는 과외인데왜 열심히 안하는지..속상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혼내야죠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과외 복습 안하면 당연히 혼나야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감정이 섞였는지 봐야할듯공부안하면 혼나긴 해야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본인 할 것 안 하면 혼나야죠본인이 과외 한다 했는데..ㅜ아이도 공부 힘들겠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그분이 열정있는분이네요. 열정없음 혼내지않아요. 시간만 떼울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