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여자라는 조건 자체가 알바구하는데 이득이다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382 목록 댓글 10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비공개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힘쓰는일은 여자를 애초에 안뽑아. 걍 태어나면서부터 여자라서 탈락임. 남자가 저러는거 진짜 웃김. 이대로가면 한국에선 스포츠도 평등하게 남녀 가르지말고 대결하자고 할 기세임.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남자를 탈락시켰단 글인데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알아요 여자만 뽑는다 개지랄하는거잖아요. 남자만 뽑는곳이 훨씬 많다는거죠. 그건 니네가 약하게 태어난걸 어쩌라고 하며 무시하면서. 남자가 불이익 받는것 같을땐 훨 큰소리침.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남자 대학생들 알바 할 곳 정말 없다던데요.. 서비스직들은 죄다 여자애들만 뽑는다하고.. 뭐 공부잘해서 좋은데 간 애들은 과외나 학원 등 할데는 많겠지만.. 지거국 간 저희 아들은 알바 자리 없다고 공부만 해요..ㅠ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패스트푸드, 고깃집은 남자 구해요. 저희애 햄버거집 알바 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