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고3 아들 좋은대학 갈거라는 기대(목표는 스카이인데 현실은 국숭세가면 잘가는 수준)
2) 기아가 우승할거라는 기대(5강도 쉽지않아 보임)
3) 관리받고 이뻐지고 젊어질거라는기대(몇백들여 얼굴 관리 받고 있는데 큰변화를 못느끼겠음ㅜ)
4) 살빠질거라는 기대(갱년기증상으로 살이 더 찌는 느낌ㅜ)
그나마 위안이 되는건 주식펀드가 많이 오른것...
근데 이것도 확정은 아니니...
다른건 다 제쳐두고 고3아들 수능 잘봤으면 좋겠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네~~아..우리 경쟁자인가요? ㅎㅎ하지만.반수라면 진짜 잘하는 아이겠죠..화이팅입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그래도 돈걱정은 없으시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아... 그러네요...넘치는건 아니지만...그래도 쪼들리지않는것만으로도 감사해야할듯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기아팬이시네요^^ 반가워요 ㅎㅎ
전 광주사는 기아팬인데 어제 직관하고 이겨서 오늘까지 기분좋네요
가을야구 갈수있도록 계속 응원 해봐요 우리 화이팅!!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요즘 기아가 너무 매력이 없어졌어요ㅜ 잘할땐 지고있어도 질것같지 않았는데 요즘은 이기고 있어도 불펜이 역전당할것같고ㅜ 저는 찐도영팬인데 요즘보면 너무 홈런을 치려다보니 타율이 너무 떨어지고 너무 초구공격해서 쉽게 아웃되고ㅜ
그냥 24년처럼 홈런욕심 안부리고 안타칠생각으로 했으면 좋겠어요...또 재현이도 요즘은 너무 못하고 하위타선은 진짜 너무 약하고 기아에서 나간 최원준 이우성 최형우는 너무 잘하고 이정도면 타격코치가 문제가 있는건지ㅜ
암튼 불만을 너무 많이 늘어놓았는데 선수들이 각성해서 24년도의 영광을 다시 누렸으면 좋겠네요
기아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