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 아침마당 진짜 못봐주겠다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509 목록 댓글 10

저 방송에서 노래대결하는사람들은 왜 다 징징대요? 불쌍함, 불행함 동정표 얻는게 필수예요?
다 진짜이긴 한가?
원래 안보긴하지만 이제 진심 궁금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아침마당, 세상에 이런일이...
    이거 우리 부모님 세대가 보는 프로잖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안봐도 뭔지알것같음 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어르신들은 동정심으로 팬 많이 되요
    우리세대부터가 얄쨜없이 정들이 없는듯요
    하도 맞고 커서 그런가
    누가 힘들게 자랐다하면
    너도? 나도!! 이러쟎아요
    그러고 끝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저도 조금전에 보다가 껐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오디션프로그램에서 사연팔이땜에 안 보게 돼요
    그래서..본방 안보고 유튜브로 보고 싶은것만..ㅠ 전에 정승제조정식나오는 학생들 성적올리는 프로그램에서도 사연팔이 나와서 보기 싫더라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